[배틀그라운드]로드킬엔딩. 네가 고라니!

 이맛에 로드킬 합니다.
 
 어제 아시아에서 로드킬 1등 실패 이후(옆 부쉬에 들이 받았으면 됐는데 감나빗ㅜㅜ) 로드킬 1등은 어렵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한/일섭하는데, 마지막에 안전지역 한쪽 구석에 떨어진 보급(Mk.14+3가방+SR대탄+7탄. ㅜㅜ 1뚝이라서 3뚝이나 먹을겸 어그로 끌어 보려고 갔는데 ㅜㅜ)과 끌고온 차량을 방패로 삼아 보급상자에서 어그로 끌어보니 역시나 제일먼저 근처 나무에 엄폐했던 저와 싸우던 상대를 뒤에서 쏴주더군요. 그리고는 연막으로 차폐하고 체력을 채우고 다시 차를 타고 우회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3명 남았을때 미니맵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으로 차를 타고 우회해서 간다음 높은 자리에서 사격과 수류탄으로 끝내려고 끌고가는 와중에 개활지에 있는 한명이 다른 한명을 쏴서 잡아줬고, 마침 거리도 멀지않아 돌진해서 고라니 체험시켜줬습니다.
 
 물론, 현 레이팅이 낮아서 이런 로드킬 우승이 가능했던거겠지요. 

 어쨋든 개활지 엔딩 상황에서는 차를 최대한 살리는게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 






 ps. 사막맵(미라마)가 싫은이유 중 하나가 그냥 개활지처럼 보여도 실제로는 울퉁불퉁 험한곳이 더 많아서 차로 로드킬하기가 어려운 것도 큽니다. 
 더해서 초반에 차도 잘 안나오고 건물이 미로처럼 꼬여있데가 문이 많은데 그에비해 템 숫자는 적은 곳들이 많아서 동선낭비도 심하고(에란겔 쓸큰집보다 더한듯;), 고저차가 크다못해 차로 통과하는게 어려운 산악지형도 많아서 실제 체감되는 거리대비 파밍시간도 모자라서 툭하면 자기장에 사망하기도 합니다 ㅜㅜ